본문 바로가기
  • Andrew Reshetov
맛집에서 식사

서울 회기역 맛집 가치로아 돈가스

by ♀♨∇∏∞∂⇔ 2024. 10. 13.
반응형

서울 회기역 맛집 가치로아 돈가스

서울 동대문구 회기역 2번 출구에서 멀지 않은 곳에 새로 생긴 일식당 가치로아입니다. 얼마 전까지 브런치 카페가 있었지만, 새로운 식당이 들어서면서 분위기가 사뭇 달라진 것으로 보이네요!

 

가치로아 입구가 보인다
서울 회기역 맛집 가치로아

 

 

서울 동대문구 망우로(회기역, 휘경동) 가치로아 일식당

주소 : 서울시 동대문구 망우로21길 63 1층(회기역 2번 출구 바로 앞)
연락처 : 0507-1335-8710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1시(토/일 11시 30분)~오후 10시(브레이크타임 오후 3시~오후 5시)
메뉴 : 히레카츠, 치킨카츠, 덴뿌라붓가케, 지도리우동, 자루우동, 텐뿌라우동 등
기타 : 단체 이용,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주차(건물 내 주차)
https://map.naver.com/p/entry/place/1995988749?c=15.00,0,0,0,dh&placePath=/home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바로 건너편에 원래 오랫동안 영업 중인 돈가스 정식 식당이 있는데, 이렇게 새로운 이름을 가진 동종 업종의 식당인 가치로아가 들어서 버렸네요! 그러면 맛이 어떤지 먹어보고 평가해 보아야겠지요?

 

안으로 들어서는 순간, 무슨 대형 카페처럼 웅장하고 넓다. 회기역 맛집 가치로아 돈가스 전문점으로 손색이 없어 보이네요!

 

식당 내부가 보인다
가치로아 식당 입구
가치로아 식당 테이블이 보인다
식당 내부 모습

 

확실히 넓고 탁 터인 공간이 사람들에게 인기 좋고, 잘 먹힌다는 말이 맞는 것 같다. 테이블 공간도 식사하기 좋고, 테이블 간 간격도 서로 불편하지 않을 정도로 시원시원해서 좋다.

 

식당 내부에 식물이 진열되어 있다
유리돔 안에 생화가 멋지다

 

아침에 커피를 마시지 못해서 커피 코너에서 머신으로 아메리카노 투 샷으로 뽑아서 먹어 보았다. 괜찮은 맛이다. 커피코너 아래에 원두를 보니 베트남 커피처럼 보인다. 정확히는 잘 기억나지 않지만, 베트남 커피도 꽤 맛있다. 개인적으로...

 

커피 머신이 보인다
커피 머신

 

테이블에 키 오크스가 있어서 주문했다.

 

회기역 맛집 가치로아 메뉴인 히레카츠, 치킨카츠, 덴뿌리우동, 덴뿌리카레덮밥, 그리고 낮술(테라와 참이슬)을 하면서 평가해 보았다.

 

프리미엄 일식 카츠와 정통사누끼우동 전문점이며, 국내산 한돈과 닭을 사용한다.

 

히레카츠는 돼지고기이며, 치킨카츠는 닭으로 만들었지만, 돼지고기처럼 속이 알차다. 먹음직스러워 보였는데 맛도 좋다.

 

히레카츠 돈가스가 보인다
히레카츠 돈가스
치킨카츠가 보인다
치킨 카츠

 

사실 돈가스 전문점에서 식사해 본지는 꽤 오래되었는데, 그 이유는 몇 년 전만 해도 돈가스는 남산 돈가스처럼 올드한 것을 좋아했는데, 뉴 버전의 돈가스를 먹어보고, 맛은 좋은데 너무 느끼해서 그 다음부터는 돈가스 먹기가 상당히 부담스러웠던 기억이 난다.

 

그리고 지금 바로 회기역 맛집 가치로아라는 돈가스 전문점에서 식사해 본 소감을 말하자면 느끼하지 않으면서도 속도 알차고 먹기에 불편함이 전혀 없었다.

 

특히, 각종 소스가 마음에 들었는데, 정통 돈가스 소스는 예전에 내가 먹어 보았던 그런 맛 하고는 차별화된 소스 맛이었다. 소스 맛으로 이런 변화를 준다는 것에 놀라웠지만, 이제는 정말 손님들 입 맛에 최선을 다한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밑반찬 한두 가지가 나오는데 이것 또한 맛나다. 감칠맛이 주를 이루면서도 적당한 간이 배어 있으면서도 씹는 질감도 매우 좋았다.

 

우동 맛도 신기하게 좋았는데, 내가 알던 그런 익숙한 우동 국물 맛이 아니면서, 잘 알고 있는 우동 국물 맛을 잃지 않으면서도 무언가 독특한 맛이 거부감 없는 국물 맛으로 맛있다는 인상을 던져 준다.

 

우동과 새우튀김이 보인다
덴뿌리우동

 

카레덮밥도 괜찮은 편이지만, 카레 특유의 맛에서 벗어나지는 못한다.

 

카레 향이 워낙 우리나라 정서와 비슷한 점이 없어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돈가스나 치킨가스 그리고 우동처럼 전혀 색다른 맛과 질감을 만들어 내기는 어려워 보이는 듯하다. 

 

카레와 새우튀김이 보인다
덴뿌리카레덮밥

 

오늘은 서울 회기역 맛집인 가피로아에서 식사하게 되었고, 친한 친구들과 만나는 즐거운 모임이어서 아무런 거리감 없이 돈끼스 전문점에서 식사해 보았는데, 나로서는 아주 대만족이다.

 

나이가 들면서 튀기는 요리가 위에 부담을 주고, 느끼한 것을 점점 더 기피하는 현상이 생기는데, 회기역 맛집 가치로아에서 식사는 돈가스에 대한 나의 편견을 많이 사리지게 해 주었던 것 같다.

 

생수병이 테이블이 놓여져 있다
생수가 고급지다

 

거창한 요리도 아니고, 어떻게 보면 패스트푸드 종류라고 할 수 있는 돈가스 요리를 회기역 맛집 가치로아에서 먹으면서 오늘은 오랜만에 돈가스를 정말 맛나게 잘 먹으며 하루를 마무리하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