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ndrew Reshetov
카테고리 없음

인천 청라 맛집 - 선식당

by ♀♨∇∏∞∂⇔ 2022. 5. 28.

선식당은 체인점으로 운영하고 있어서 지역에 따라 드실 수 있는 곳도 있을 겁니다. 인천에는 선식당이 몇 군데 있어서 주기적으로 외식하는 가성비 좋은 음식점인 것 같아 소개합니다.

 

선식당 앞 전경이 보인다
선식당(청라점)

 

우선 선식당은 가성비가 좋은 것이 가격은 일반적인 음식점과 차이가 별로 없으면서 음식의 양이 장난 아니라 것입니다. 여러 가지 맛을 즐기고 싶어 주문하고 싶어도 양이 많아 1인당 한 가지씩만 시켜야 남기지 않으니깐요!

 

선식당(청라점)
◎ 주 소 : 인천 서구 보석로 11번 길 13
◎ 전화번호 : 0507-1310-5635
◎ 영업시간 : 오전 11시 ~ 오후 9시 (브레이크 타임 14 : 50 ~ 16 : 00)
◎ 정기 휴무 : 매주 월요일
◎ 메 뉴 : 샐러드류, 철판볶음밥류, 쌀국수류, 스파게티류 등
◎ 주차장 : 별도 주차장은 없으며, 주변에 주차 가능함

인천 청라 선식당에서 외식을...

가성비와 맛 평가

사람들은 가성비란 말을 자주 사용하는데, 솔직히 저 또한 이 말을 사용은 하지만 정확히 개인적인 판단이라는 생각이 드는데, 여러분들은 어떤가요?

 

대략 가성비가 좋다고 하면 공감하시는 분들이 대다수인 것은 맞지만, 정확하지는 않다는 것입니다. 선식당은 가성비가 있다고 말은 했지만 아니다 라고 하실 분들도 꽤 계실 것 같아 말씀드려 보았습니다.

 

가격은 적당한 것 같고, 맛은 요즈음 트렌드에 맞는 맛있는 맛을 느낄 수 있었으며, 무엇보다 이 식당의 장점과 매력은 바로 양인데요, 정말 양이 많습니다. 주문하실 때 다양하게 많이 주문하시면 먹방이 아니고서는 분명히 포장해 가셔야 할 것이니 잘 판단하시어 주문하시기를 추천합니다.

 

음식점 내부가 보인다
음식점 내부 전경

식당 내부는 아주 심플하고 단순합니다. 고급스럽지 않으면서 식당 내부 전체가 다 보이는 탁 트이는 공간을 보여 주고 있습니다.

 

선식당 메뉴판이 보인다
선식당 메뉴

메뉴는 퓨전음식이 아주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상당히 망설일 수도 있지 않을까 합니다. 처음 가시는 분들에게는 바지락이 엄청나게 많은 봉골레 쉬림프와 국물 맛이 아주 맛난 양지 쌀국수, 그리고 볶음밥과 샐러드류를 주문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식탁위에 놓인 음식이 보인다
봉골레 쉬림프

 

바지락이 정말 풍성하게 담겨 있는 '봉골레 쉬림프'는 이 식당의 대표 메뉴라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반드시 먹어 보아야 하는 메뉴입니다. 스파게티인데 바지락이 너무 많아 나중에는 바지락 살을 떼어먹다가 지쳐버리거든요!

 

음식이 식탁위에 놓여있다
더블 치즈 커틀렛

 

돈가스와 치킨 커틀렛, 감자튀김, 야채와 소스를 곁들인 음식인데 아이들이나 젊은 층이 선호할 것으로 보이는 커틀렛 종류의 음식입니다. 

 

밑 반찬이 보인다
셀프 밑 반찬

 

밑반찬은 오이지, 단무지, 김치 등 다양하게 있으니 맘껏 드셔도 됩니다. 단 셀프니깐 직접 양껏 갖다 드시면 되겠습니다.

 

국물이 담긴 음식이 보인다
서비스 국물

 

그리고, 주문하신 음식 종류에 국물이 없다면 이렇게 서비스로 국물을 별도로 주시니, 국물 없는 메뉴를 선택하셔도 큰 문제는 없습니다. 국물이 맛있어요!


선식당을 맛있게 이용하는 방법

  1. 청라점 선식당은 주차장이 별도로 없으니 주변에 주차하셔야 하는데, 주차하기가 그리 녹록하지 않으니 붐비는 시간이나 주말에는 불편하실 수도 있습니다.
  2. 주문은 반드시 1인 1식이 원칙이라는 것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양이 많아 걱정이지만,,,
  3. 볶음밥류는 테이블당 하나만 주문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드시고 갈 볶음밥을 주문하고 별도로 포장용으로 주문하시면 안 된다는 이야기입니다. 식사하시는 것과 포장 모두 포함하여 테이블당 한 개만 주문 가능합니다.
  4. 맛은 절대 후회하지 않으실 것이라 생각하며, 무엇보다 양이 많으니 대식가 한 분을 꼭 모시고 가는 것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선식당 주방이 보인다
선식당 주방

 

감사합니다. 맛있게 드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