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을 주제로 하는 이 음식점이 도시에 자리를 잡고 손님들을 맞이한다는 것이 왠지 낯설지만, 음식점은 분위기도 좋지만 역시 음식 맛이 좋아야 하는데 이 음식점은 바로 인천 청라 맛집 복사꽃 피는 집입니다.
복사꽃 피는 집
주 소 : 인천 서구 청라에메랄드로76번길 7-13 매그놀리아 2 2층 201호
(인천 서구 청라1동 167-19)
영업시간 : 월 ~ 일(오전 11시 ~ 오후 9시30분) 라스트 오더 오후 8시 45분
전화번호 : 032-567-1689
주 차 장 : 건물 지하 주차창 이용
메 뉴 : 복사꽃부대찌게세트, 직화제육볶음세트, 직화쭈꾸미볶음세트, 매운치즈등갈비세트, 왕소갈비찜세트 등
맛 평 가 : 🔶🔶🔶🔸(5점 만점 3.5점) - 작성자 개인 평가이오니 참고만 하세요
추천 평가 : ⬜ 강추 ⬛ 추천 ⬜보통 ⬜ 비추 ⬜ 불만족
기 타 : 청결하고 깨끗해요, 가족단위 또는 아이들과 함께 식사하기에도 제격입니다.
🍝 도심 속에 피어나는 복사꽃의 향기가 물씬 나는 음식점 🍤
복사꽃으로 불리는 복숭아꽃의 꽃말은 '사랑의 노예, 매력, 유혹, 용서, 희망'입니다. 유비 관우 장비가 도원결의를 맺었다는 도원이 바로 복숭아 과수원인데요, 자연 속에 있어야 어울릴 것 같지만 도심에서도 이러한 꽃말이 더 마음에 와닿는 것 같습니다.
식당 내부는 도심 속에 있어서인지 타 음식점에 비해 상당히 분위기 있고 정결하고 산뜻한 분위기가 매우 기분이 좋아지며 고급지다는 느낌도 들었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어린이방도 있어서 가족단위 식사에 좋아 보입니다.
복사꽃 피는 집의 가장 큰 특징은 기본적인 반찬 이외에 메인 메뉴에 가까운 음식이 3 가지 나온다는 것인데요, 샐러드와 피자(두 가지 메뉴 중 선택) 그리고 제가 제일 좋아하는 묵사발이 나온다는 것입니다.
세 가지 모두 맛있다는 것도 특징입니다.
조금은 매운맛이 풍부한 등갈비 세트, 대 부분의 메뉴가 세트 메뉴이어서 방문하시는 인원수가 적다면 다양한 메뉴를 드시기에는 다소 불편한 점이 있다는 것도 잊지 마세요!
등갈비 세트에 나오는 주먹밥은 매운맛을 지워준답니다. 그리고 직접 주먹밥을 만들어 드셔야 해요!
낙곱새 세트 주문하면 접시에 비벼 먹을 수 있는 그릇이 두 개 나오는데 그냥 드셔도 좋고, 비벼서 드시면 맛이 두 배가 되는 것 같아요!
🍝 서비스인지 메인 메뉴인지 구분해주지 않으면 어려워요? 🍤
서비스에 비해서 메뉴별 가격도 적당하다는 것이 특징인데요, 기본 서비스 메뉴가 다양하고 메인 메뉴에 비해 손색없다는 것이 이 식당이 가성비가 좋다는 것을 의미한다는 것도 아주 좋은 서비스이자 전략인 것 같아요!
피자는 테이블 당 한판씩 주는데, 인원수에 따라 소(2인), 중(3인), 대(4인) 크기로 구분되어 나오며, 피자 종류는 계절별로 조금 상이한데요, 고르곤졸라 피자는 1월 ~ 12월, 루꼴라 피자는 3월 ~ 6월, 페페로니 피자는 7월 ~ 2월까지입니다.
주문한 음식을 다 먹고 나서 피자를 맛보기에는 배가 불러서 평가하기 힘들지만, 꽤 괜찮은 맛이라 생각합니다.
묵사발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이어서 무조건 맛있어요! 아이들은 절대 안 먹는 것이 흠이지만,,,
미역국도 매운 음식이랑 먹기에 아주 적절한 국물인데요, 맛도 좋고 무한리필 가능하지만 이 식당의 특징이 가성비가 좋아서 많이 먹고 싶어도 그럴 수 없다는 것이 단점입니다.
커피나 차가 무료로 서비스되기 때문에 조금 과하다 싶을 정도로 기본 서비스가 많은 것이 제대로입니다. 커피나 차는 바로 건너편에 대기실이자 음료를 드실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는 것도 맛깔난 배려가 아닌가 합니다.
탄산음료도 테이블당 천 원씩 받는데, 이것도 사실 서비스라 할 수 있지 않을까요? 천 원이라는 금액이 있지만 무한리필로 맘껏 음료를 종료 별로 드실 수 있으니, 무료 서비스라 해도 틀린 말은 아닐 겁니다.
착한 가격으로 판매되는 아이스크림 퀄리티 좋아요! 매콤하게 드셨거나 입안이 텁텁하시다면 꼭 드셔 보시기 추천합니다.
대기실 및 커피 음료 라운지도 나름 분위기 있고 잠시 쉬어가기에 아주 편안합니다. 식사 후에 커피나 차로 잠시 들렀다 가시면 좋지 않을까 싶네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