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근무지였던 인천 영종도에 오렌지 C.C에서 인생 처음으로 머리를 올리고, 머리 올려주신 형님이 점심도 사 주신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 시티역과 가까운 공항로에 있는 인천 영종도 중식 맛집 용경향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과거 근무했을때는 인천 국제공항이 개항한 지 얼마 되지 않았던 시절이고, 이 중식당은 그 당시부터 있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요, 일하면서 한 번 들렸었는데, 많은 시간이 흐르고 다시 오니 감회가 새로웠습니다.
인천 영종도 중식당 용경향
주 소 : 인천 중구 공항로 424번지 66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0시30분 ~ 오후 10시(계절별 상이할 수 있음)
전화번호 : 032 -743 - 9280
메 뉴 : 자장면, 짬뽕, 우동, 울면, 삼선, 사천 등 아시는 바와 같이 다 있어요! ㅋㅋ
주차장 : 지하에 주차장이 있어요, 그리 넓지는 않아요!
맛 평가 : 🔶🔶🔶🔸(5점 만점 3.5점) - 작성자 개인 평가이오니 참고만 하세요
추천 평가 : ⬜ 강추 ⬛ 추천 ⬜ 보통 ⬜ 비추 ⬜ 불만족 - 영종도 內라서 추천드려요!
기 타 : 청결하고 심플한 분위기, 친절하고 편안한 식사와 깔끔한 맛
영종도에서 흔하지 않은 중국 정통 요리점
들어갈 때는 일반 중국 음식점일 것 같다는 기분이었지만,
막상 들어가서 보면 살짝 진중해 보이는 느낌의 식당 내부가 정통 중국 요리점이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물론 믿거나 말거나 직접 가 보셔서 판단 부탁드려요?
영종도 인천국제공항 개항이래 꽤 많은 시간이 흘렀지만 아직도 식당 내부는 심플하면서도 정통 중국식당의 분위기는 잃지 않은 모습이 참 좋았습니다.
그릇들이 사기어서 음식점을 경영하시는 사장님의 마인드가 살짝 엿보이는 것도 매력이었습니다.
운동 마친지 얼마 되지 않아서 식사를 배 불리 먹기에는 부담이어서인지 모두가 간단하게 간짜장이나 짬뽕을 주문하게 되어 많은 음식을 보여드리지 못한 것이 못내 아쉽네요!
하지만, 영종도 내에서는 맛으로 승부가 가능한 중국식당이니 맛에 대해서는 걱정과 염려 안하시고 드셔도 무방할 것입니다.
짬뽕은 역시 국물인데, 진한 육수로 만들어서 진하고 맛있습니다. 사실 짬뽕 국물 맛보면 그 식당의 모든 메뉴에 대한 믿음이 생기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결코 흔한 중국식당에서 먹는 맛은 아니라는 사실입니다.
여느 중국식당을 가 보셔도 똑같지만 이곳도 메뉴가 다양하고 먹기에 좋은 세트 메뉴도 있으니 원하시는 메뉴를 선택하기에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인천 국제공항 여객청사 바로 앞쪽에 자리하고 있는 국제업무단지는 평일 일하시는 분들이 아니면 휴일이나 주말에는 항상 조용하고 한산한 분위기를 느끼실 수 있을 겁니다.
대부분 비즈니스를 위해 움직이는 곳이기에 관광객보다는 직장인들이 붐비는 곳입니다. 물론 골프나 고급 호텔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제외이지만,,,
충분히 맛있고 만족감을 드리는 용경향 중국식당은 여러분에게 어려운 선택을 가볍게 해 줄 수 있을 거라 믿으며, 오늘 이 글을 읽어주신 분들에게 실망하지 않는 식당임을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