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계양구에 놀부와 흥부에서 흥부가 먹을 것이 없어 썰던 그 '박'으로 만든 '박속낙지' 식당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박'은 음식을 만들어 먹기에는 조금은 부족하지 않나 싶은데, 때로는 이러한 단점을 역으로 아주 맛나게 재 탄생시켜서 많은 사람들에게 호감을 느끼게 하기도 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호불호가 갈리겠지만, 제가 다녀본 결과로는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음식점이어서 알려드리고자 하오니 한 번쯤 가 보셔서 드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박속낙지
○ 주소 : 인천시 계양구 경명대로 946
○ 전화번호 : 032-554-6200
○ 영업시간 : 11 : 00 ~ 22 : 00
○ 메뉴 : 박속 산 낙지탕(대, 중, 소), 산 낙지볶음(소), 산 낙지 철판(소)등 - 포장 가능
○ 주차 : 무료주차 가능
인천 계양구 맛집 박속낙지
맛 평가
저는 메인 메뉴인 박속 산 낙지탕을 주문하였습니다. 주문 시 국내산으로 선택을 하였는데 가격차이는 2만 원 정도 됩니다. 사실 저는 낙지를 그리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가족 모두가 함께 먹기 좋은 메뉴로 정해보았습니다. 우선 국내산 낙지라고 하기에는 상당히 커서 놀랐습니다.
- 맛은 깔끔하다는 표현이 전체적으로 적절한 것 같습니다.
- 낙지는 신선하고 부드러우면서 쫄깃한 맛입니다.
- 낙지 머리는 먹물이 국물에 번지지 않도록 잘라서 별도 보관해서 나중에 잘라줍니다.
- 야채도 넉넉히 나오는데, 국물이 자극적이지 않아 야채가 많아 보였습니다. 박속은 호불호가 갈리는 맛(쫄깃한 식감이어서 좋아할 수도 싫어할 수도)
- 밑반찬은 적당한 간으로 먹기에 편안한 맛이었습니다.
- 전혀 자극적인 맛이 아닌 자연스럽게 낙지와 야채의 간이 스며들었으며, 저의 생각으로는 젊은 층이나 자극적인 맛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싱겁다 할 수도 있지 않을까 합니다.
음식점 내부
일반적인 음식점 내부와 큰 차이는 없는 평범해 보이는 내부 구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화려하거나 고향집 같은 분위기 등 특별한 느낌을 주는 구조와 인테리어는 아닙니다.
주변 산책 코스
아마도 이 음식점은 아주 가까운 곳에 계양산 장미원 공원이 있어서 손님들이 자주 찾아오는 코스의 하나라고 해도 될 듯해 보입니다. 계양산 장미원 공원은 은근히 산책하기에 아주 잘 만들어져 있으니 식사 전이나 식사 후에 산책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가시게 되면 맛나게 드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