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ndrew Reshetov
카테고리 없음

인천 감자탕 맛집 토부리 감자탕 병천순대

by ♀♨∇∏∞∂⇔ 2023. 2. 6.

인천 감자탕 맛집 토부리 감자탕 병천순대 삼산점을 소개하겠습니다.

 

 

 

토부리 감자탕 병천순대

주    소 : 인천 부평구 영성로 34(지번 삼산동 86-7)
전화번호 : 032 - 330 - 1239
영업시간 : 제가 식사할 때는 24시간 영업한다고 적혀있었는데, 전화로 문의해 보시기 바랍니다.
공개적인 영업시간 : 월~토요일(오전 11시~오후 10시), 일요일(오전 9시 30분~오후 10시)

메   뉴 : 순댓국, 병천순대, 토부리 감자탕, 메밀국수, 만두 등
주차장 : 별도 주차장 없으니 주변에 잘 찾아보시면 주차 가능합니다

맛집이 아닌데 맛집이네?

 

맛집이고 동네에서 소문이 난 것이 아니라면 맛집이 맞겠네요? 사실 저는 토부리 감자탕이고 처음 들어 보았고 학교 선배님 동네 맛집이라고 해서 가 본 곳인데,,, 맛있네요!

 

토부리 식당 내부

 

동네 맛집이어서인지 손님도 많고 대부분 이곳에 사시는 분들이 식사하러 또는 술 한잔 기울이러 오시는 분위기가 맞네요, 식당 내부는 나름 청결하고 깔끔해 보였습니다.

 

기본반찬 세팅

 

기본반찬 간단합니다. 아시겠지만 감자탕 기본반찬 그대로입니다. 김치와 깍두기 맛은 일반적인 맛이며, 아주 맛있는 맛집의 맛은 아닙니다.

 

토부리 감자탕

 

토부리 감자탕! 뚝배기에 나오는 것이 다른 식당과 차별화되어 있네요, 4인분(大) 주문했는데 양은 적당해 보였습니다. 그러나 성인 남자 4명이 배 부르게 먹었으니 양이 적다고 할 순 없겠네요, 물론 술을 곁들인 것은 참고하셔요,,,

 

감자탕

 

감자탕을 많이 먹어 보지는 않았지만, 제가 여태껏 먹어본 감자탕 맛이 아닌 새로운 맛입니다. 병천순대도 먹어보긴 했는데 감자탕 맛이 살짝 맛집이라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맛있게 잘 먹을 수 있는 정도의 간과 감칠맛이 좋았습니다.

 

두 번째 먹어보는데 역시 맛있네요! 자극적인 감자탕 식당이 많은 편인데, 자극적이지 않고 순수하면서도 맛있는 맛은 다 들어있습니다. 다음에는 가족이랑 먹어보고 맛있는지 물어볼까 합니다.

 

볶음밥

 

감자탕이나 얼큰한 것을 먹고 나면 의례히 먹어야 되는 볶음밥인데요, 감자탕만큼의 특별한 맛은 없고 먹을만한 일반적인 맛이었습니다. 크게 기대는 하지 마시기 바라며, 먹어야 하니깐 먹어 보았는데, 잘 먹었으면 되었다 생각합니다.

 


추천해도 좋은 맛 토부리 감자탕!

 

아주 강추를 드리는 것은 아니지만, 다른 감자탕 식당에서 먹어보지 못한 맛이어서 추천드립니다. 먹고 나면 자꾸 물을 마셔야 하고 무언가 시원한 것이 그리워지는 그런 감자탕이 아니라 적당한 자극과 깊이가 있는 국물맛이 좋습니다.

 

24시간 영업

 

포털사이트에 나와있는 영업시간하고는 조금 틀리는데, 식당에 적혀 있는 것이 맞을 거라 생각합니다. 혹시 모르니깐 전화해 보시고 찾아가시기를 바랍니다.

 

메뉴판

 

메밀 왕만두도 시켜서 먹었는데, 사진을 찍지 못해 못 보여드리네요,,, 죄송합니다. 메밀만두여서 바로 드셔야 하고요, 맛은 괜찮은 편입니다. 왜냐하면 직접 만드시니깐요! 배가 많이 고프셔야 감자탕과 만두 함께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왕만두여서 양이 꽤 되거든요!

 

이상으로 인천 삼산동에 있는 국물이 아주 맛있는 토부리 감자탕을 소개해드렸습니다. 맛집이 아닌 것 같은데 감자탕 드셔보시면 맛집해도 될 것 같은 생각이 들면서 강추는 아닌것 같지만 가족과 함께 먹어보고 싶은 맛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