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종도에서 가장 유명한 곳은 인천공항보다는 하나개 해수욕장이 더 좋아 보여서 이렇게 하나개 해수욕장의 하이라이트인 해상탐방로까지 아름다운 경치와 구경거리를 보여드릴까 합니다.
인천공항이 생기기 전에도 영종도를 아주 가끔 온적이 있었는데요, 그때는 하나개 해수욕장은 드라마 '천국의 계단'의 촬영 장소로 알려져 있고 또한 1968년도 1월에 발생한 '실미도 사건'의 그 장소인 실미도가 아주 가까이 위치하고 있어서 여러 가지 이야깃거리가 많은 멋진 장소가 아닌가 합니다.
그러나 지금은 드라마 촬영장소나 실미도도 볼거리지만 더 추천드리고 싶은 곳은 해상탐방로라 할 수 있습니다.
하나개 해수욕장 유원지
👍 주 소 : 인천 중구 무의동
👍 전화번호 : 032-751-8833
👍 링크주소 : http://hanagae.com
👍 주차 : 무료주차 가능(40대 정도 주차 가능)
👍 해수욕장 개장기간 : 매년 7 ~ 8월
👍 요금 : 대인 2,000원, 고등학생이하 1,000원(해수욕장 개장기간 이외는 무료)
👍 시설 및 제공서비스 : 샤워실, 온수, 탈의실, 화장실, 급수대, 매점, 파라솔, 야영장 등
해상탐방로
해상탐방로를 가기 위해서는 하나개 해수욕장 안으로 들어가셔야 하는데, 해수욕장 개장 시즌이 아니면 무료로 출입이 가능하며, 무료주차도 가능합니다.
◈ 하나개 해수욕장 해상탐방로는 아름다운 바다와 데크길은 자연과 인공적인 합작품이다.
◈ 해상탐방로는 오랜 세월 파도와 바람이 만들어낸 자연 그대로의 조각품이다.
◈ 해상탐방로의 경이로운 경치와 호룡곡산의 산책길은 산과 바다 모두 즐기는 최고의 관광코스
◈ 바다와 산을 가볍게 산책하며 눈이 즐거워지는 광경을 누려 보세요!
재미있게 보셨으면 구독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