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ndrew Reshetov
카페에서 커피를

봉평 분위기 카페 마카 커피숍

by ♀♨∇∏∞∂⇔ 2023. 10. 15.

봉평 분위기 카페 마카 커피숍

봉평 전통시장 앞을 가로지르는 남안동 천 너머에 조용히 자리하고 있는 잘 꾸며진 봉평 분위기 카페 마카 커피숍에서 지쳐있는 여행객에게 휴식을 안겨주는 봉평 분위기 카페 마카 커피숍에서 한 잔에 여유로움과 피로를 풀어봅니다.

 

카페 잔디가 보인다
카페 마카

 

유유히 흐르는 시냇물을 볼 수 있는 마카 커피숍

오늘은 날이 맑아 흐르는 시냇물을 바라보며 마시는 커피 맛이 향기가 더해지며 포근한 기분을 느껴봅니다. 여름철 폭염에 심신이 지치고 힘들어도 좋은 카페를 만나면 시원한 갈증이 해소되듯이 쌀쌀한 가을과 추운 겨울에는 더욱 몸과 마음이 따뜻하고 편안해집니다.

 

다리가 보인다
남안동 천 나막다리

 

창밖으로 보이는 잔디 공간도 시선을 사로잡고 있지만, 실내 인테리어도 매우 다양한 모양을 갖추고 있습니다. 아기자기한 캐릭터들이 어지럽게 벽에 붙어있지만 싫지 않은 느낌으로 다가옵니다.

 

카메라가 보인다카페 내부가 보인다벽에 걸린 장식품이 보인다
카페 마카 내부 인테리어

 

커피 맛보다는 잠시 쉬어가며 담소를 나누기에 좋아 보입니다. 날씨가 좋거나 춥지 않거나 너무 덥지 않다면 밖에 있는 잔디 공간에서 캠핑장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서 좋아 보입니다.

 

커피와 케이크가 보인다
커피와 케이크

 

왜 나만 들어오면 손님들이 자꾸 많아질까?

저만의 독단적인 생각일까요? 저만이 아니라 많은 분이 이런 기분 많이들 느껴 보시지 않으셨나요? 마카 카페를 들어설 때만 해도 마지막 손님이 나가는 모습을 바라보며, 호젓하게 단독으로 이 카페 전체를 누릴 수 있겠다고 생각했는데, 그야말로 잠시뿐이네요! 손님들이 마구마구 몰려들기 시작합니다.

 

테이블이 보인다천정에 걸려 있는 장식물이 보인다책상과 테이블이 보인다
옥상과 천정 그리고 비치된 담요

 

자리를 잘 잡으면 전기 콘센트도 있어서 컴퓨터 작업을 하기에도 적합한 장소로 생각되네요! 다행히 갑자기 몰린 손님들이 그리 오래 머무르지 않아 조용히 컴퓨터 작업을 하며 하루의 피로를 풀면서 휴식을 취했습니다.

 

카페 입구가 보인다메뉴판이 보인다
카페 입구와 빵 메뉴판

 

마카 카페 메뉴판이 보인다
메뉴판

 

카페 마카

주소 :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 메밀꽃길 10-16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0시 ~ 오후 9시(정기 휴무/매달 1, 3번째 목요일)
연락처 : 0507-1475-0893
기타 : 단체 이용 가능, 주차,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남/녀 화장실 구분
메뉴 : 아메리카노(hot & ice), 카페라테, 아이스 복숭아 블랙 애플티, 핸드메이드플라워티(hot/ice), 말렌카 허니 호두 케이크, 커피콩 빵 등
http://www.instagram.com/cafe_mak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