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평창에는 볼거리도 많을뿐더러 맛집도 많이 있을 거라는 생각에 인터넷을 뒤져 보다가 알게 된 강원도 평창 맛집 부일 식당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우연히 알게 되었지만 맛과 가성비 두 가지 모두 최고인 것 같습니다.
강원도 평창 부일 식당
○ 주 소 : 강원도 평창군 진부면 진부 중앙로 98
○ 전화 번호 : 033 - 335 - 7232
○ 영업 시간 : 매일 08 : 00 ~ 20 : 00
○ 메 뉴 : 산채 백반 ( ₩ 12,000 ) 더덕구이 ( ₩ 10,000 ) 황태 구이 ( ₩ 10,000 )
○ 주 차 장 : 주차장 완비되어 있으니 편안하게 오시면 됩니다
🥘 평창에서 맛 보는 산책 백반은 거짓말하지 않는 맛을 안겨주었다
반찬만 21가지의 다양한 나물로 이루어져 있어서 너무 보기 좋고 맛나 보입니다. 행복함이 절로 느껴져요!
모든 반찬과 산책 백반의 전부인데요, 무엇하나 맛이 없는 게 없으니! 최고의 가성비와 맛입니다. 특히 모든 음식이 짜거나 맵거나 하지 않고 부드럽게 넘어가서 좋았고, 배는 부르지 않지만 든든한 포만감을 주는 자연식 그 자체입니다.
정말 맛있게 잘 먹은 된장찌게, 허술해 보이지만 그렇지 않아요! 그리고 두부를 무친 것이 아니라 살짝 두부 절임인 것 같은데 자연스러움이 최고의 포인트입니다.
산채백반은 무엇보다 비벼야 맛이지요! 비비지 않고 식사를 하셔도 맛있지만,,, 두 가지 모두 추천합니다. 맛있는 음식은 어떻게 먹어도 맛이 좋습니다.
🥘 시골 고향집? 시골 외가집? 구수한 무언가가 코끝을 여미어 온다
식당 입구에 들어서면 고향집에 들어가는 느낌! 아주 느낌 있어요,,, 너저분한 느낌보다는 이 집 뭔가 있는 것 같아!라는 생각이 먼저 들었습니다. 그리고 화장실 안내 표지판 보시면 "대문 밖 까만 기와집 우측입니다" 소리 내어 적은 안내 표지판도 아주 히트입니다!
🥘 주차장, 주변 경치, 그리고 편안함과 아늑함을 주는 맛난 음식점
주차장 걱정은 안 하셔도 될 듯,,, 식당 바로 앞에도 주차장, 그리고 식당 좌측 코너를 돌면 널찍한 주차장이 있어요...
겉과 속이 다른 식당입니다. 겉으로 보아서는 잘 꾸며진 맛 집이라는 생각이 들지만 식당 내부로 들어서면 옛날 고향집에 온 것 같은 그냥 일반 가정집 같아요?
단체 손님은 맞이하는 별도의 별채가 이렇게 있으며, 별채 옆쪽에 화장실이 있습니다. 주변도 둘러보세요?
" 메뉴는 하나뿐입니다 "라고 적혀 있듯이 단출하지만 아주 강합니다. 그리고 추가로 더덕구이와 황태구이 추가해서 드시면 됩니다. 그리고 막걸리가 있네요!!!
구독과 댓글 부탁합니다. 감사합니다... 읽어주셔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