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에 자주 가다 보니 송어회가 유명한 것을 알고 있기에, 여기에 소개하고자 하는 송어횟집도 나름 알려진 곳이라 친구들과 함께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제가 오래전에 아주 맛나게 먹었던 송어횟집은 이승복 기념관 근처에 있지만 거리가 다소 멀어 강원도 맛집 평창 88 송어 횟집에서 식사를 하였는데, 어떤 곳인지 둘러보도록 하겠습니다.
평창 88 송어
○ 주 소 : 강원도 평창군 미탄면 서동로 3713-8
○ 영업시간 : 월 ~ 일요일(매달 두번째 화요일 휴무) 오전 10시 ~ 오후 8시
○ 전화번호 : 033 - 333 - 0828
○ 메 뉴 : 88한 송어회(2인분), 회정식(1인분), 돈가스, 송어회덮밥(점심메뉴)등
○ 주 차 장 : 아주 넓어요
○ 특이사항 : 방송사에서 몇차례 소개된 송어횟집입니다
○ 맛 평가 : 🔶🔶🔶🔸(5점 만점 3.5점) - 작성자 개인 평가이오니 참고만 하세요
○ 추천 평가 : ⬜ 강추 ⬜ 추천 ⬛ 보통 ⬜ 비추 ⬜ 불만족 - 송어회는 자주 먹는 음식이 아닌지라~~
○ 기 타 : 청결하고 심플한 분위기, 친절하고 편안한 식사와 깔끔한 맛
🥗 평창에서 유명한 송어회는 꼭 드셔 보시기 바랍니다! 🦪
평창의 한가로움과 평온함이 넓직한 주차장에서도 그 기분을 느끼게 하네요! 주차 걱정 하시 마시고 편안하게 주차하시고 식사하시면 됩니다.
실내는 청결하고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습니다. 신발은 벗고 들어가셔야 하고요, 바닥은 청결했습니다.
분위기는 맛집이다 하는 그런 느낌은 아니었지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찬들은 아주 심플하게 나왔으며, 맛은 일반적인 맛이라고 보시면 되구요, 특별한 맛보다는 그냥 적당한 맛이었습니다. 회 먹다 보면 반찬에 손이 가기란 쉽지는 않지요!
송어회는 아래 사진과 같이 야채와 콩가루 그리고 양념장을 곁들여 비벼 드시는것이 최고입니다! 저도 처음 송어회를 이렇게 맛보고 반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때는 참 특이한 맛 체험이었습니다.
중요한 맛의 비결은 달짝지근한 콩가루가 송어회의 가장 핵심이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송어회를 그냥 드셔도 되지만 위에서 말씀드린대로 비벼 드시는 것이 가장 맛있는데요, 밥하고 같이 비벼 드셔도 아주 맛있었습니다. 사실 밥하고 비벼 먹기는 처음이었는데 괜쟎았습니다.
송어회는 딱히 어디를 가나 비슷비슷한 맛을 낸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그러나 매운탕은 그렇지 않고 음식점에 따라 맛의 차이가 많이 나지요!
평창 88 송어 횟집 매운탕은 전라도에서 먹는 맛집 정도는 아니지만, 나름 먹을만하고 얼큰했습니다.
🥗 우리나라 청정지역 평창은 자연과 맛 두 가지 모두 만족! 🦪
다양한 메뉴는 아니지만 적당한 가격에 맛있고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그러나 살짝 무언가 부족한 듯한 기분도 업지 않아 있네요?
방송사와 연예인 등 많은 사람들이 다녀가고 소개된 식당입니다. 잔치집에 먹을 거 없다는 속담이 있어서 후회하지 않을까 생각했지만 자아 알 먹고 왔습니다.
꼭 이곳이 아니어도 평창에 가시면 송어회를 드셔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안 드셔 보셨다면 조금은 특이한 맛을 느끼시라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